에고 그램 결과! by 알스

▷ 성격
자기 외에 많은 사람들의 생활을 흉내 내며 어떻게든 폼을 잡아보지만 자신의 생활방식에 아무런 신념, 자신감, 근거도 없는 썰렁한 상태로 세상을 살아가는 타입입니다. 이런 타입에게 가장 결여되어 있는 것은 사려분별이며 그때그때 되는 대로 적당히 살아가는 안일함으로 승부하고 있습니다. 스스로에게 자신을 갖지 못하는 만큼 남의 눈치를 보게 되고 그러다보니 하루 24시간마음 편할 틈이 없습니다. 그러니 마음속은 항상 어쩔 줄을 모르고 누군가가 지시해주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실은 좀 더 단호한 태도를 보이고 싶어도 어차피 사려분별에 자신이 없으니까 어떻게 되든 손을 쓰지 못하는 것입니다.


▷ 대인관계 (상대방이 이 타입일 경우 어떻게 하연 좋을까?)

연인, 배우자 - 당신이 상대방의 코끝을 쥐고 좌지우지하고 싶어 하는 타입이라면 꼭 맞는 상대입니다. 하지만 인생의 반려자로서 살아가고 싶다면 그만두는 쪽이 나을 상대입니다.

거래처고객 - 오로지 추종을 받는 것이 이익으로 이어지는 비즈니스라면 좋겠지만 항상 지혜나 탐구를 필요로 하는 비즈니스상대로서는 실격입니다.

상사 - 리더십이 완전히 제로인 상태입니다. 상부로부터의 지시만 겨우 받아들이는 타입입니다. 처치곤란이라 할 수 있겠죠.

동료, 부하직원 - 당신의 몸종밖에 되지 못할 인물입니다. 이용여부와 어떻게 이용하느냐의 문제는 모두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라는뎁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덧글

댓글 입력 영역